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폴라초이스 각질제거제 바하리퀴드

우선 제품을 소개해보자면 본인은 군대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다. 어쩌다 사이버 지식정보방에서 폴라초이스의 창립자인 폴라비가운의 말을 보게 되었고 꾀나 관심이 갔던 제품이다. 그때까지만 해도 각질제거제 하면 보통 스크럽, 코팩, 마스크팩 등 스킨케어 이외에 따로 해야 하는 제품들 밖에 몰랐었다. 그런데 스킨케어 만으로도 블랙헤드 제거, 각질 제거를 할 수 있다는 말에 신기해하며 전역하자마자 우선 샀던 것 같다. 군 복무로 인해 안 좋아진 피부를 어떻게든 다시 복구시키고자 하는 마음이 컸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제품을 어머니께 가장 먼저 추천했고 마음에 들어하셔서 그때부터 떨어질 때마다 사드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본인도 꾀나 효과를 봤고 어머니께서도 늘 빼먹지 않고 바르시는 제품이다.

 

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바하 리퀴드 위드 살리실릭애씨드 용기 전면

제품 설명에 따르면 모공 안쪽과 막힌 모공의 피지를 녹여 배출을 돕는 원리라고 한다. 지성 피부, 블랙헤드, 모공, 거친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고 한다. 전성분은 아래 이미지와 같다.

 

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바하 리퀴드 위드 살리실릭애씨드 전성분

 이 제품의 장점으로는 우선 세안 후 토너(스킨) 다음으로 바르기만 하면 된다. 스킨을 두 번 바르는 느낌이라고 보면 딱 맞는 것 같다. 다른 각질제거제 제품들에 비해 사용하기가 매우 편하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꾸준히만 바르면 실제로 피부가 맑아진다는 느낌이 확연히 있다. 우리 가족들 모두가 이 제품을 사용 중이다. 물론 개인차는 있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세 번째로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스킨케어 제품을 폴라초이스 제품만 사용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 제품이 가장 저렴한 제품이다!(각질제거제 제품군 중에서) 사용한 지는 이미 5년 정도가 넘은 제품이고, 항상 믿고 쓰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단점으로는 처음 사용하면 피부에 조금 자극적일 수 있다는 점이다. 민감한 피부의 경우에는 발랐을 때 좀 따끔따끔하거나 이런 반응들이 일어난다고 한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은 사용주기를 조절하면 어느 정도 적응이 가능하다고 얘기한다. 예를 들어 많이 자극적이라면 이틀이나 사흘에 한 번씩 바르는 식으로 사용주기를 조절하면서 사용하면 적응시킬 수 있다고 한다. 물론 본인은 처음부터 딱히 자극적이지 않아서 확연히 공감 가는 부분은 아니지만 그런 분들도 없지는 않은 것 같다. 이러 한 식으로 피부에 적응만 시켜 놓으면 딱히 단점이 없는 제품이다.

제형은 아주 묽은 액상형 제형이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게 조금 아쉽다. 물론 애초에 자신의 피부에 잘맞지 않는 분들에게 있어선 죄송할 수 있겠지만, 정말 좋은 제품이다. 하지만 이 제품이 폴라초이스 각질제거제의 대표라고 할 정도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것 같지만 각질제거제의 종류도 꾀나 있다! 뭐든 자신의 피부에 맞는것으로 꼭 하나씩 사용했으면 좋겠다. 어째서인지 폴라초이스 제품은 TV광고에 잘 나오지 않는다.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 모두가 이 제품을 통해 피부고민 하나씩 정도는 해결했으면 좋겠다.